언론보도

꽃돌게장1번가 | MTN 머니투데이방송 - 꽃돌게장1번가, 맛있는 여수 게장의 새 바람

페이지 정보

작성자 한일식품 작성일15-12-22 17:27 조회999회 댓글0건

본문

여수는 엑스포행사장, 오동도, 만성리 해수욕장, 해상케이블카, 돌산대교 등 볼거리가 많은 관광객들이 많이 찾는 지역이다. 음식으로는 게장이 맛있는 곳으로 주목받고 있다. 많은 간장게장 음식점 중 해상케이블카 이용 후 들를 수 있는 꽃돌게장1번가는 푸짐한 양과 맛으로 관광객들의 인기를 끌고 있다.

매장을 들어서면 탁 트인 넓은 공간과 깔끔하면서 모던한 인테리어가 눈길을 끈다. 특히 매장 한 부분에 위치한 돌산 갓김치와 간장게장 그리고 각종 장아찌류를 판매하는 조그만 판매장소가 마련돼 있어 맛있게 식사한 고객들이 나가기 전 많은 관심을 갖는 곳이다.

20150626112045405007_46154201.png


꽃돌게장1번가는 돌게정식, 꽃게정식, 꽃게탕 3가지 음식을 전문적으로 판매한다. 이 3가지 메인 음식에 동태탕, 불고기, 도라지튀김, 여수 명물인 갓김치, 민어 등 음식들이 같이 차려진다. 특히 게장을 싫어하거나 못 먹는 사람이나 아이들에게는 리필이 가능한 불고기도 인기를 끌고 있다. 보통 게장 음식점은 ‘간이 세다’는 표현처럼 짠맛으로 인해 밥을 많이 먹게 되는 경우가 많은데 이곳을 방문하는 고객들은 그렇지 않아 좋았다는 반응이 대부분이다.

또한 테이블 근처에 마련된 셀프바는 돌게장, 연근, 샐러드, 홍합탕 등 먹거리들이 마련돼 있어 고객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연근은 아삭하고 고소한 맛으로 발걸음을 잡고 있으며 홍합탕의 시원한 맛은 속이 풀리는 느낌을 갖게 한다.

화장실에 일회용 칫솔과 치약을 구비해 식사 후에는 고객들이 깔끔한 기분과 상태로 나갈 수 있도록 작은 곳에까지 신경썼다. 2층에는 식사 공간과 별도로 차를 마실 수 있는 공간이 마련돼 있어 식사 후 바로 음식점을 나서기 아쉬운 고객들을 배려하고 있다.

박형용 부장은 “여수를 방문하시는 관광객들이 많이 알고 찾아주고 계신 것에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다”며 “음식의 질과 서비스를 발전시켜 관광객들이 편히 먹고 쉴 수 있는 공간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